플라토닉(Platonic) - 쯔요시 주연

 

結婚しましょう。それとも、年下は苦手ですか?

결혼합시다. 아니면, 연하는 싫어요?

 

우리 쯔요시 이런대사도 할줄알고 ( ͡° ͜ʖ ͡°) 껄껄

쯔요시는 귀여운데... 케미... 바닥...ㅎㅎ

 

 

와 정수리 머리 빽빽한거봐...

 

 

 

비맞는 쯔요시 깔깔 이런장면 좋네

 

 

수염 제발 집어치워주세요... 플라토닉 처음보고 아 설마 내내 수염남인가 싶었는데 아니어서 존나 다행...

 

 

 

 

볼 ㅈㄲ쭊ㅉ꾸ㅉ꾺쭈 잡아당기고싶다

 

 

 

지금보니 움짤보정 지멋대로 해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키는대로;;;; 아 플라토닉에서 쯔요시 좋아ㅠㅠ 청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