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토닉(Platonic) - 쯔요시 주연

 

플라토닉 1화 중에서

머리 통증으로 쓰러지는 쯔요시ㅠㅠ 쓰러지는연기 쩔어ㅠㅠ 저렇게 쓰러지면 다쳤을거같은데ㅠㅠ

연출이 뭔가 90년대 대만영화 느낌. 노린건가

 

암튼 플라토닉을 드디어 다봤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처음엔 오랜만에 정극이라 연기가 좀 어색한가? 싶었는데

드라마 보다보니까 쯔요시 청년 그 자체임ㅠㅠ

첨에 포스터 보고 아...케밐ㅋㅋㅋㅋ 어쩔거야 했는뎈ㅋㅋㅋㅋ

역시나 케미는.... 진짜 아님...

여자분도 엄마역 그 자체ㄷㄷ 쯔요시도 청년 그 자체ㄷㄷ 근데 둘이 만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문제는 연출이 촌스러... 아니... 아... 암튼 촌스러움

엔딩 저런식으로 하는 것도 나름 괜찮고 일단 음악선곡이 쩔어서 괜찮았는데

전체적인 연출이 촌스럽고.... 결말 어쩔거야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개죽음ㅡㅡ 섬머스노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굉장히 심오함.. 그리고 대사가 너무 길다

극 흐름이 되게 빠른거에 비해 뭔가 어색한 느낌이 드는게 대사가 너무 길어서 인거같음... 주구장창 말로만 떠드니

그래도 쯔요시는 청년자체야ㅠㅠ 존나 잘했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