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Concert KinKi Kids(乙 con) / やめないで、PU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콬ㅋㅋㅋ잌ㅋㅋㅋㅋ칰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댄서상이 오늘따라 가깝다고 생각했다는 것도 웃기곸ㅋㅋㅋㅋㅋ

코이치가 계속 쳐다보니까 저기 가라고 손짓해주는 쯔요시도 넘나 귀엽고ㅠㅠㅠㅠ

아앙 이래서 듀오좋아하나봨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은 것 ;ㅅ;


야메퓨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브이도 좋아하고 안무도 좋아함ㅠㅠ

콘서트버전으로 편곡된 것도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좋아ㅠㅠㅠㅠㅠㅠ

알비밬!!!!!!!!!!!!!!!!!!



근뎈ㅋㅋㅋㅋㅋ정말 코이치 앞에 저런 멘트할 때마다 행사왕美 쩖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