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322 KinKi Kidsのブンブブ-ン!/ 히사모토 마사미

 

킨키는 역시 먹방이지

마사미편... 말도 많고 사투리작렬이라 존나 안들려...

근데 존잼이쟈나ㅠㅠㅠㅠ

코이치 요캇따나^^ 존나귀엽쟈나^^

 

 

 

시발 코이치가 마사미 손 붙잡고 갈 때

내가 더 심쿵했쟈나!!!!!!!!!!!!!! 마이너스 51치쿠비야ㅠㅠㅠㅠ

근데 둘이서 하트 만지고 나서 왜 어색해진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갑자기 이상해졌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크 사고 있고나서 이거 보니ㅠㅠ 코이치가 건강 쓴게 왜케 슬프지ㅠㅠ

좌장님 아프지 마세여... 킨키 아프지마라ㅠㅠ

 

 

 

 

 

 

 

쪽쪾쪾쪽

 

 

우멧!!!

 

 

요캇따나 ^^ 시발 존귀다...

 

 

시발 눈코입 안이쁜데가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

 

 

 

너 일루 나와

 

 

짠!

노랑을 핑크로 바꾸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