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301 KinKi Kidsのブンブブ-ン!/ 야시로 아키

 

하시모토 아이편 생각하면 진짜 존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르신 리액션이 귀여운데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어빠들이 뭔가 편해보여... 마음껏 귀여워하고있엌ㅋㅋㅋㅋ

쯔요시 존귀 시벌ㅠㅠㅠㅠ 쯔요시 쇼핑 존나 신났는뎈ㅋㅋㅋㅋ코이칰ㅋㅋㅋㅋㅋㅋㅋ

코쨩 나랑 비슷해..ㅋㅋㅋㅋ 쇼핑 오래 못해......

 

 

 

아앙아앙 카와이이이이이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진짴ㅋㅋㅋㅋ미친닼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가게 들어갈 때 여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같아도ㅠㅠㅠ시벌ㅠㅠㅠ 제일 부러워......

쯔요시 오프닝만해도 개화기지식인 풀세트인데 리본쓰니까 급 존귀ㅠㅠㅠㅠ어빠ㅠㅠㅠㅠ

 

 

 

일단 게스트어르신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입고 나왔을 때 쯔요시 진심으로 카와이 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하라주쿠편 포인트 너무 많아서 짤길이 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