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322 KinKi Kidsのブンブブ-ン!/ 히사모토 마사미

 

ㅋㅋㅋㅋㅋㅋㅋ오프닝부터 말이 존나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미 나온다 해서 기대하고는 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레전드 찍어주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테키♥

쯔요시 운전할 때 안경쓰는 거 존귀 ;ㅅ; 어쩜 안경도 둥글둥글 ;ㅅ;

자막만들 때는 몰랐는데 우리 코쨩 많이 추웠ㄴ ㅏ...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보이잖아!!!

 

 

 

아 진짜 플짤 길어져 자르느라 개힘드네

코이칰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걸렼ㅋㅋㅋㅋㅋㅋ

빨간 신호에 키스해달라는 부분에서 역시 생각나는 노래

 

쯔요시 나이트드라이브 에서

赤から青に変わる間に キスしない?キスしよう

 

아앙♡ 존좋

 

 

앞부분 자막 만들어준 추치에게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