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19 どんなもんヤ 夢を見れば傷つくこともある



도입부 스노삼 느낌!!!!

화음 존나 좋다...;ㅅ; 빨리 다음달 와주세여ㅠㅠ


근데 오늘 쟈켓사진이 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준을 엠콘 디비디 자켓으로 두고 보니 생각보다 멀쩡해서 놀랬는데

트위터에 구리다고 난리가 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상한 별같은거 끼얹은건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도형이용한 건 나름 봐줄만 하던뎈ㅋㅋㅋㅋ

물론 도형이 좀 일본스러운 촌..스...ㄹ ㅓ운...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봐줄만 하지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중요한건

오빠들 얼굴이 존나 잘했다는 거...




* 오디오 출처 : 트위터 @masafumi_ch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