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So Sexy




씨그램CF




꽃보다 킨키




보관용으로다가 블로그에도 업로드 ㅇㅅㅇ


영상 접은지 너무 오래돼서 애써 배워둔거 다 까먹었을까봐 겁나서 신청한 영상회

기한 정해놓으면 어떻게든 해야하니까 스스로를 들들볶기 위햌ㅋㅋㅋㅋㅋㅋ 신청했는데 다행히 완전히 까먹진 않았더라고...ㅎ...

확실히 일할 때 보다는 덕질하는 거라 그런지 만들면서 큰 스트레스는 없었지만

내가 왜 영상을 때려쳤는지 다시한번 느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쏘섹시는

사실 저것보단 더 비급느낌을 원했는데... 

뭔가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느낌으로 나와서 존나 아쉽 ;ㅅ;

내 안에 음란마귀를 더 깨웠어야 했는데........

만들고나니 와 미친 이런거 보고 누가 웃기나 할까?;;;; 이런생각에 갑자기 쪽팔려서

진짜 이거 공개 안할까 생각까지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ㄷ아웃보다 이거 더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ㄷ ㅏ... 아 이런거 좋아하는구나!



씨그램은

이걸 만들즘엔 암쏘섹시와 ㅇㅅㅇㄷ아웃 소스 찾는것에 이미 지쳐버려섴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간단하고 짧으면서 그래도 재밌는 광고를 찾고 있었는데

삼시세끼 광고같은거 어떠냐는 지인 의견에

찾아보자마자 ㅇ ㅏ 이거 해야돼 싶어서 낼름

예능은 웃긴 장면도 많아서 쓸만한 컷이 진짜 많은데 그놈의 자막들 때문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자막 안보이게 늘리면 화질이 졸라 깨지고... 그렇다고 다 블러처리하면 지저분하고

붕부붕은 그래도 늘리기만 해도 자막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데 쿄다이는 진짜 자막이 화면 반을 가리고 쳐 들어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컷 고르는데 좀 애를 먹었ㄷ ㅏ...

그리고 원래는 씨그램 마시는 장면도 있는데 이걸 뭘로 대체해야하나 싶다가

맥주씨에프 찍은거 생각나서 그거 넣으려다 보니 너무 튀잖아!!!!!!!!!!!!!

맥주 색도 퍼렇게 만들어보고 별 쇼를 하다가

쿨하게 지워버리자 해서 마시는 장면 도려냄ㅎ

그래서 결국 개 짧은 영상이...



꽃보다 킨키는

뭔가 짧은데 귀여운 광고 없나 싶어서 찾다가

꽃보다 청춘을 발견했는데..... 일러스트로 애니메이션 주는 걸 사실 해본적이 없어서

개노가다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으로 촘 겁먹음ㅋㅋㅋㅋㅋㅋㅋ

표창 날리는 부분은 원래 킨키 등에 칼도 매어주고 머리도 길게 붙여줘서 닌자느낌 확 나게 하려고 했는데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시도는 못하고... 표창만 넣었는데 ;ㅅ;

마스크도 허접하고... 암튼 닌자같지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코난이랑 쯔요시 탐정 일러스트가 제일 힘들었는데

일단 난 그림을 존나 못그림; 그림의 ㄱ도 배운 적이 없음...

그래서 잘 보면 그림자라고 넣어놓은 것도 존나 개허접임;

레퍼런스로 이미지 구글링해서 겨우겨우 어케 했는데

쯔요시 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잌ㅋㅋㅋㅋㅋ

모자때문에 탐정모자가 잘 안씌워졐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그냥 얹기만 함;

나름 김전일과 코난인데여...ㅎ.... 개망

전반적으로 원본 컷길이를 따라가다 보니 컷길이가 좀 짧아서 정신이 없는... ;ㅅ;

앞부분과 엔딩 모자부분 원본을 따온건 참 잘한 것 같다... 그것까지 직접했으면 더 허접됐을 듯...ㅎ...




와 사족 개길당


저거에다 플러스로 ㅅ ㅑ이니 하라케케 씨에프가 존나 깔끔하고 개쉬워보여서 그거 할려고 했는데

쯔요시는 코코로미 영상으로 하면되겠구나! 바로 떠올랐는데

코이치는 아무리 생각해도 야외에서 간지나게 찍은 영상이...? 없는 것 같아서ㅠㅠ (이 분 밖에 좀 보내 줘...)

그냥 블로그에 올리는 거면 쯔요시 것만 하겠는데 아무래도 영상회에 트는 거니 짝 맞춰야겠다 싶어서

걍 둘다 안함 ㅇㅅㅇ



결론은 난 진짜 오글거리는 건 못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

암소섹시 저거 하면서도 아씨 오글거려서 미칠 것 같아!!! 이러면서 더더욱 비급비급을 외쳤는데

노잼인간이라 개그감도 못살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급도 안돼 비급도 안돼... 대체 뭐가 되는데...?


아니 근데 영상 테스트를 메박측에서 해주는데

화질이 그렇게 나오는데 메박은 왜 괜찮다고 한거지?;;; 나 진짜 첨에 내꺼 먼저 나오는데 화질 보고 깜짝놀랐다고

그럴 줄 알았으면 무압축이라도 줬을거아냐.............

그냥 평범하게 뽑은 mov도 버벅거린다고 그래서 일부러 인코딩 따로 해서 줬는데

화질이 그따구로 나오면 어쩌라는거...?

원본소스들도 그닥 고화질이 아니어서 진짜 아쉬운데 메박에서 그렇게 화질 떨궈서 내보내면.......아무 소용이 없쟈나요...

영상은 그렇다 치는데 글자까지 자글자글 다 깨지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 눈으로 확인을 하고 내보냈어야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잉


어쨌든 앞으로 틈날 때마다 영상 좀 만져야겠다 싶ㄷ ㅏㅠㅠ 이러다 기본적인 것도 못하게 될 것 같ㄷ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