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드라이브가 내년 9월부터 웹호스팅을 종료하겠다고

ㅎㅎㅎ

ㅎㅎ


내 블로그 안에 있는 플짤들 전부 구글계정이고요?

구글 아니면 저런용량에 화질 받아줄 무료호스팅이 없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어카지??

아 시발 어떡하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결플짤써야 된다는 거잖아 미친아!!!!!!!!!!!!!!!!!!!!!!!!!!!!!!!!!

아 진짜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어제까지도 구글혜자를 외치고 다녔는데요

아니 진짜 왜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글 대기업분들 왜그러시는건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


눼이버는 광고시발에다가 화질 존나 개떡ㅇ고요...

다음팟도 화질 구리고요...

유튜브엔 쟈니스 올리지도 못할거고요

아나 시발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망할까봐 걱정했는데

구글이 뒤통수를 칠 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붕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