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04 THE MUSIC DAY 音楽は太陽だ。- ジャニーズスーパーメドレー (킨키편집ver.)



쟈니즈 메들리는 참 정신없엌ㅋㅋㅋㅋㅋ


가라스노 쇼넨 부르는데 나가세 왜케 몸이 무거웤

글고 스바루 표정보고 카메 웃는 것도 웃기넼ㅋㅋㅋㅋ

근데 음정누가 틀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비너스 개명곡 등장

코이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자 뭔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는 분명 못외울거라 생각했지만ㅋㅋㅋㅋㅋㅋ박자 뭔딬ㅋㅋㅋㅋ

야마다 코이치랑 무대해서 좋았니? 둘이 같이 붙어있길 바랬는데 껄껄


원러브 누구 노랜지는 모르겠는데

쯔요시가 부르니까 존좋;;;;;;


하 근데 섬네일로 쓸 투샷 찾는데

투샷이 왜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다같이 모일 때도 다른 그룹들은 인원 많으니까 바로 찾아갈텐데

킨키는ㅋㅋㅋㅋㅋㅋ뭔가 서로 찾고있을 생각하니까 웃겨가지곸ㅋㅋㅋ

오빠들 잘 붙어다녀요...